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Q.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고 있어요.

작성자 헬로고져스(ip:)

작성일 2014-01-13

조회 76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A. 신용카드는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하고 정상적으로 카드승인이 되었는지는 고객님의 카드사에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실시간 계좌이체도 입금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입금상태를 확인가능 합니다. 단, 데이터 전송에 시간차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10분~20분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확인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가 있어요. 결제/입금 완료 후 시간이 지나도 처리되지않고 있으면 게시판으로 문의부탁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CS CENTER
  • 010-8949-0869
  • 운영시간 ( PM1:00 ~ PM05:00 )
  • 점심시간 ( AM12:00 ~ PM01:00 )
  • 휴무 ( SAT,SUN,HOLLIDAY )
  • BANK INFO
  • 국민은행 807501-04-282871
  • 예금주 : 헬로고져스
  • DELIVERY & RETURN
  • 우체국택배 1588-1300 [배송조회]
  • 반품주소 : 서울시 중랑구 망우로271 중랑우체국2층 소포사업팀 헬로고져스